신청기한
2017.12.27 09:00 ~ 2018.01.17 19:00
일시
완료 2018.01.17 (수) 19:00 ~ 2018.01.17 (수) 21:00
장소
강남역 비타임 (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27-33 비트빌 지하 1층)
신청현황
정원 50

▶ 아무리 뛰어난 앱이라도 안정적인 수익 모델 없이는 좋은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. 
따라서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갖추는 것은 장기적인 서비스 지속에 매우 중요합니다.
☞ <광고 수익화 준비 방법과 성공 전략>을 통해 계획적으로 광고 수익화를 시작해 보세요!
 
 
☞  전문가들은 '계획적인 광고 수익화'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.
이제는 앱 개발 단계에서부터 서비스 개선 및 운영을 뒷받침할 전략적인 수익 모델을 고민해야 합니다. 
모비아카데미에서 광고 수익화를 앞서 경험한 실무자의 노하우를 공유합니다. 
3시간 압축형 강연 <광고 수익화 준비 방법과 성공 전략>으로
광고 수익 모델 도입 이후의 수익, UX, 앱 환경, 리텐션 등에 대한 영향을 예측하실 수 있습니다.
 

▶ 몇백만 명에 달하는 유저를 가지고 있지만 유의미한 매출을 발생시키지 못하고 계시나요?
- 그렇다면, 제대로 된 수익모델 구축에 실패한 것입니다. 광고 수익화로 IAP 외에 추가적인 수익을 발생시켜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계획해보세요. 
 
▶ 글로벌 시장에서는 이미 활발히 진행 중인 광고 수익화! 국내에서도 대형 게임사들이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수익 채널 다양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.   
- 이번 강연을 통해 국내 업계 관계자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광고 수익화의 준비과정부터 실제 적용 방법과 그 영향까지 다룰 예정입니다. 
 
▶  수많은 광고 수익화를 직접 집행해 본 실무자의 강연은 확실히 다릅니다. 
글로벌 기업들의 앱 수익화 사례에 대한 분석뿐 아니라, 광고 수익화 실무자가 실험을 통해 얻은 데이터를 공유합니다. 광고 수익화를 성공적으로 집행하는 프로세스와 앱 내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는 프로세스를 배워서 새로운 수익 모델을 도입했을 때 겪게 될 시행착오를 단축시켜보세요.
 
▶ 2017년 모바일 광고 시장의 규모가 PC 시장의 규모를 넘어서면서
    2018년 모바일 광고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주목받고 있습니다.
- 새로운 광고 수익 모델을 도입했을 때의 변화를 예측할 수 없어, 빠르게 성장하는 모바일 광고 시장을 활용하지 수익을  올리지  못하고 계시나요? <광고 수익화 준비 방법과 성공 전략>으로 인앱 광고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 보세요. 여러 가지 광고 형태에 따른 수익 변화와 유저 반응, 그리고 앱 내의 환경 변화와 추가 수익의 바람직한 집행 방향에 대한 가이드까지 알려드립니다.

▶ 수강대상
- 광고 수익화 실무자에게 성공하는 노하우와 실패하게 되는 프로세스를 배우고 싶은 분
- 광고 수익화가 앱에 미칠 영향에 대해 추측이 아닌 예측을 하고 싶은 분
- 체계적인 수익 모델 전략을 세워서 UX를 해치지 않고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및 개선을 하고 싶은 분
- 갈수록 커지는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효과적으로 광고를 하고 싶은 광고주, 광고사, 앱 개발자
- 점점 활성화되고 있는 모바일 광고 수익화가 궁금한 모든 분들


▶ 강연 커리큘럼
1. 글로벌 광고수익화 도입 계기
           (1) 현상 분석
-       늘어나는 경쟁 업체
-       하락하는 IAP
-       힘들어지는 UA
(2) 추구 목표
-       수익 확보
-       고객 확보를 통한 활발한 게임 구축
2. 글로벌 광고수익화 준비 과정
           (1) 고려 사항
-       등장 대상
-       등장 시기
-       등장 Spot
-       변화에 대한 거부감
(2) 채택된 시험 모델
3. 글로벌 광고수익화 실험 과정 ; 광고 수익성 개선 여부
            (1) 광고의 강제성 여부에 대한 광고 수익 변화>
-       선택적 보상형 동영상 광고
-       강제적 보상형 동영상 광고
(2) 지급 보상에 따르는 광고 수익성 변화>
-       보상 여부
-       적합한 지급 횟수
-       보상 재화 종류
(3) 광고 형태에 대한 광고 수익성 변화
-       동영상 광고와 이미지 광고
4. 글로벌 광고수익화 실험 과정 ; 유저 반응 변화 관찰
           (1) 광고의 강제성 여부에 대한 유저 반응 변화
-       선택적 보상형 동영상 광고
-       강제적 보상형 동영상 광고
(2) 지급 보상에 따르는 유저 반응 변화
-       보상 여부에 따른 반응 변화
-       지급 빈도와 보상 종류에 따른 반응 변화
(3) 광고 형태에 대한 유저 반응 변화
-       동영상 광고와 이미지 광고
5. 광고수익화가 인앱결제에 끼치는 영향
6. 광고수익화와 미디에이션
7. 현재 시행안
-       현재 시행안 성과
-       향후 발전에 고려중인 사항들
8. 추가 수익의 바람직한 집행 방향
※ 더 좋은 강연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상세 커리큘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 

 
▶ 강연 정보
강연일 : 1월 17일
수강료 : 55000원
얼리버드 할인 (1월 5일 까지) : 45000원
강연 장소 : 강남역 비타임 (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27-33 비트빌 지하 1층)
비고 : 현장결제 불가, 간단한 식사 제공